본문 바로가기
자료실/이미지

바코드 리더기와 인사이트 비전 시스템을 이용한 포장 추적성

포장 추적성은 식음료 제품의 전반적인 안전에 매우 중요하며,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때때로 리콜해야 합니다. 또한 위조 및 도난으로 점점 더 위협받는 제품의 보안을 위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공급망을 통해 각 품목을 따라가는 정보 추적을 제공하기 위해 충족해야하는 글로벌 규정이 있습니다. 적절한 포장 추적성을 보장하기 위해 식음료 생산업체는 공급망에서 제품을 신속하게 식별하고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많은 기업들이 2D 바코드, 비전 시스템 및 이미지 기반 바코드 리더기를 단순하지만 강력한 추적 시스템의 핵심 구성 요소로 사용합니다. Data Matrix 코드는 제조업체, 제품 ID, 로트 번호, 만료 및 고유한 일련 번호와 같은 정보를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응용 분야에서 표준으로 채택되었습니다.

추적 및 추적 솔루션은 각 스캔 지점에서 코드 이미지를 캡처하고 인코딩된 데이터를 중앙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여 식품 안전 및 추적성 법률을 완벽하게 준수합니다. 코그넥스 바코드 리더기는 바코드 품질이나 방향에 관계없이 99.9%의 판독률로 1D 및 2D 코드를 안정적으로 판독합니다. 이미지 기반 바코드 리더기는 모든 모양과 크기의 패키지를 적절하게 분류, 피킹, 보관 또는 배송할 수 있는 속도와 정확성을 갖추고 있으며 제품 리콜 시 쉽게 식별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OCRMax 기술이 적용된 In-Sight 비전 시스템은 영숫자 날짜/로트 코드를 판독하고 공급망 전체에서 상품을 추적 및 추적할 수 있는 중앙 데이터베이스에 정보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