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이미지

DataMan 370 Series와 DataMan 475V Series를 이용한 라벨 검증

물류 시스템의 핵심은 배송 추적 라벨의 정확한 인쇄 및 활용입니다. 이 라벨에 포함된 정보를 바탕으로 포장에서부터 최종 목적지에 이르기까지 분류 및 전달이 원활히 이루어집니다.

각 포장물이 주문 처리 단계에 들어서면 초기 라이선스 플레이트 번호(LPN)가 1D 바코드로 마킹됩니다. 배송 라벨은 이 LPN에 기반하여 생성되어 포장물에 부착됩니다. 그런 다음에는 LPN과 배송 라벨이 일치하는지, 라벨 정보가 완전한지, 잘못 배치되지는 않았는지, 라벨에 주름이나 기타 손상이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모든 문제는 즉시 감지되어야 하며 문제가 있는 포장물은 분류 프로세스로 들어가기 전에 재작업을 위해 따로 선별되어야 합니다. 업스트림 단계에서 문제를 포착하게 되면 오류 해결에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라인 후반부에서의 문제 발생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의약품의 경우 이러한 라벨에 추적 및 일련 번호 지정에 필요한 중요한 추가 정보가 포함됩니다. 올바르지 않은 정보나 정보의 누락을 포착 및 수정하지 못할 경우 잘못된 사람이나 위치로 포장물이 배송되거나 리콜 위험까지 야기할 수 있습니다.


라벨 검증 과제는 코그넥스 이미지 기반 바코드 리더기 및 검증기로 충분히 안정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DataMan 370 시리즈 바코드 리더기는 99.9%의 정확도로 LPN과 배송 라벨을 판독해 일치 여부를 확인하고, 결함이 있거나 품질이 나쁜 코드 또는 라벨이 일치하지 않는 제품에 즉시 플래그를 지정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 DataMan 370 리더기는 여러 코드를 동시에 판독하면서 UPC, UDI 및 기타 코드로 된 라벨의 정보가 완전한지 확인합니다.

코드의 품질을 더욱 면밀하고 일관되게 확인할수록 잠재적 문제를 더 빠르게 식별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 통합 조명이 탑재된 DataMan 475V 인라인 바코드 검증기는 샘플 포장을 수동으로 옮겨 다른 곳에서 테스트하는 일반적인 방법을 쓰지 않고도 라인에서 자동화된 고속 검증 및 바코드 등급 지정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시설의 어느 곳에서든 인쇄 및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와 관련된 문제를 반복적으로 해결할 수 있어 품질과 가동 시간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COGNEX 제품 적용 솔루션 참조 : www.xvision.co.kr
머신 비전 관련 문의처 ☞ (주)아이디맥스 02-838-1170
공장 자동화를 위한 인공지능 딥러닝 : www.newbrain.co.kr 기술영업문의 : sales@idmax.co.kr 
자동인식 전문기업 IDMAX : www.idmax.co.kr 기술영업문의 : sales@idmax.co.kr 


자동인식 바코드 스캐너 AS 전문
http://www.barcodeas.co.kr